namespace SPlugins { public static class IAP { /// 로그 콜백 함수를 지정합니다 /// enable_ : 로그 여부 셋팅값 입니다 /// delegateLog_: 로그 정보를 받아올 콜백 함수 입니다 public static void EnableLog(bool enable_, Action〈unityengine .logtype="" string=""> delegateLog_) /// 결제 시스템을 초기화 합니다. 결제 관련 모든 명령어 전에 초기화 되어야 합니다 /// 키값이 NULL 또는 empty 일경우 보안 검증을 하지 않습니다 /// base64PublicKey_ : 구글 개발자 콘솔에서 어플리케이션 마다 /// 할당받은 키값을 적용합니다. public static IAPResult Initialize(string base64PublicKey_) /// 결제 처리를 더이상 하지 않을때 호출 합니다 public static void Terminate() /// 구매한 아이템 정보및 판매중인 아이템의 세부 정보를 얻어올수 있습니다 /// querySubscription_ : 구독 아이템 정보를 포함할지 여부 입니다 /// queryDetailSKUList_ : 세부 정보를 받아올 아이템 아이디 리스트 입니다 /// delegateCompleted_ : 인벤토리 정보의 결과값을 받아올 콜백 함수 입니다 public static void QueryInventoryAsync(bool querySubscription_, List〈string> queryDetailSKUList_, Action〈GooglePlayQueryInventoryResultData> delegateCompleted_) /// 아이템 구매시 사용하는 함수입니다 /// sku_ : 구매할 아이템 아이디 입니다 /// developerPayload_ : 구매 완료 영수증 정보에 포함되는 값입니다. /// 이값을 이용하여 보안검증을 할수 있습니다 /// isSubscription_ : 구매 하려는 아이템이 구독 아이템인지 여부 입니다 /// delegateCompleted_ : 구매 완료시 호출되는 콜백 함수 입니다 public static void PurchaseAsync(string sku_, string developerPayload_, bool isSubscription_, Action〈GooglePlayPurchaseResultData> delegateCompleted_) /// 소모성 아이템을 경우 구글빌링서버에 아이템을 소모하겠다고 통보하는 함수 입니다 /// consumeRequestDataList_ : 소모 요청 아이템이 여러개 일경우 /// 리스트에 아이템 정보를 담아서 요청 합니다 /// delegateCompleted_ : 소모 완료 콜백 함수 입니다 public static void ConsumeAsync( List〈GooglePlayConsumeRequestData> consumeRequestDataList_, Action〈GooglePlayConsumeResultData> delegateCompleted_) /// 소모성 아이템을 경우 구글빌링서버에 아이템을 소모하겠다고 통보하는 함수 입니다 /// consumeRequestData_ : 소모 요청할 아이템 정보 입니다 /// delegateCompleted_ : 소모 완료 콜백 함수 입니다 public static void ConsumeAsync( GooglePlayConsumeRequestData consumeRequestData_, Action〈GooglePlayConsumeResultData> delegateCompleted_) }/*class IAP*/ }/*namespace SPlugins*/
2014년 8월 25일 월요일
SInAppPurchase for GooglePlay - IAP API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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