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espace SPlugins { public static class SRemoteConsole { //커맨드 명령어를 처리할 콜백함수 입니다 public static Action〈string> delegateOnReceiveCommand { get; set; } //시스템 메세지를 확인할수있는 콜백함수 입니다 public static Action〈string> delegateOnReceiveSystemMessage { get; set; } //어플리케이션에서 보내는 로그정보를 확인할수있는 콜백 함수입니다 public static Action〈LogData> delegateOnSendLog{ get; set; } //로그정보를 SRemoteConsoleEditor로 전송합니다 //context_ 정보 입력시 SRemoteConsoleEditor에서 오브젝트 이름을 확인 가능합니다 public static void Log(string logMessage_, UnityEngine.Object context_ = null); public static void LogError(string logMessage_, UnityEngine.Object context_ = null); public static void LogWarning(string logMessage_, UnityEngine.Object context_ = null); //사용자 커맨드 명령어를 미리 등록합니다 //SRemoteConsoleEditor에 등록되어 커맨드 검색으로 좀더 빠른 명령어 입력이 가능합니다 public static void RegistCommand(string command_); //유니티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Debug 클래스의 로그정보를 SRemoteConsoleEditor에 출력합니다 public static void RegisterUnityDebugLogCallback(); public static void RegisterUnityDebugLogCallbackThreaded(); //스택 정보의 프레임을 무시합니다 //Log클래스를 Wrapper하여 사용할경우 유용합니다 //SRemoteConsoleEditor 옵션에서도 셋팅 가능합니다 public static void SkipStackFrameCount(int skipFrameCount_); //SRemoteConsole 이 Host로 실행될경우 사용합니다 public static void StartClient(string hostIP_, int connectPort_ = 27889); //SRemoteConsole 이 Client로 실행될경우 사용합니다 public static void StartHost(int connectPort_ = 27889, int maxConnection_ = 10); //네트워크를 사용하지않고 에디터에서 플레이할경우 사용합니다 public static void StartLocal(); } public class LogData { //로그 타입 public UnityEngine.LogType logType { get; set; } //로그 내용 public string logContent { get; set; } //로그가 찍힐당시 스택정보 public string logStackTrace { get; set; } //로그 생성위치 public string filePath { get; set; } public Int32 lineNumber { get; set; } public Int32 columnNumber { get; set; } //로그 생성 시간 public float timeS { get; set; } //로그 생성 프레임카운트 public Int32 frameCount { get; set; } //로그가 UnityObject 타입일경우 오브젝트 이름 public string objectName { get; set; } } }/*namespace SPlugins*/
2014년 7월 27일 일요일
SRemoteConsole-API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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