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19일 목요일

SRemoteConsole-사용방법

1. 로컬 모드로 실행하기

        # 유니티 에디터로 플레이 시 네트워크 접속을 하지 않고 로그를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1. SConsole 에디터를 실행 합니다

콘솔 시작 메뉴


     2. 스크립트를 작성 후 GameObject에 추가합니다

public class SampleStartLocal : MonoBehaviour
{
 void Awake()
 {
  SPlugins.SRemoteConsole.StartLocal();
  SPlugins.SRemoteConsole.RegisterUnityDebugLogCallback();
 }

 void OnDestroy()
 {
  SPlugins.SRemoteConsole.ShoutDown();
 }
}

2. 네트워크 모드로 실행하기

    # SConsoleApplication Host Client로 실행하여 Application이 빌드된 플랫폼에 구분 없이 로그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 입니다

    # 네트워크 접속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서는 HostIPAddress가 공용IP 이거나, Host Client가 동일한 지역 네트워크를 사용해야합니다(같은 공유기 사용)


   1. SConsole 에디터를 실행 합니다

콘솔 시작 메뉴



   2. SConsole에디터의 StartHost 버튼을 클릭합니다



   3.크립트를 작성 후 GameObject에 추가합니다

public class SampleStartClient : MonoBehaviour
{
 void Awake()
 {
  string hostIPAddress = "192.168.0.10";
  int port = 27889;
  SPlugins.SRemoteConsole.StartClient(hostIPAddress, port);
  SPlugins.SRemoteConsole.RegisterUnityDebugLogCallback();
 }

 void OnDestroy()
 {
  SPlugins.SRemoteConsole.ShoutDown();
 }
}


댓글 없음 :

댓글 쓰기